HSBC 전략

HSBC의 목표는 경제가 성장하는 지역에서 영업하며 기업이 성장하고 경제가 번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궁극적으로는 고객들이 꿈과 희망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HSBC는 선도적인 글로벌 은행입니다. HSBC 그룹 고객 매출의 절반 이상이 HSBC의 글로벌 네트워크에서 나오며, 전 세계 GDP, 교역량 및 자금 흐름의 90% 이상이 이 네트워크 안에 있습니다.

HSBC는 2011년 이후, 글로벌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동시에 규모가 큰 시장의 자산관리 및 소매 금융 서비스에 투자한다는 이원화된 전략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 전략은 성공적이며, 덕분에 HSBC의 경쟁력을 적극 활용할 수 있습니다.

HSBC는 또한 고도 성장중인 아시아, 중동 및 남미 여러 개발도상국에 진출하여 장기 발전의 기틀을 닦고 있으며 고객들이 전 세계 곳곳에 있는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건전한 자산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배당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대대적인 HSBC 내부 혁신 시기가 지난 후, 2018년 6월 존 플린트 HSBC 그룹 CEO는 다시 성장에 주력하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HSBC는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 기반, 시장 점유율, 매출과 이익을 늘리고, 동시에 기술 투자를 비롯한 미래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HSBC의 전략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영어로만 제공됩니다.

우리는 전 세계 고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는 특별한 위치에 있습니다.

HSBC 그룹 CEO JOHN FLINT